FAQ
- Home
- 고객센터
- FAQ
구분
제목
- ios에서 pdf를 실행할 때 오류가 있습니다.
-
아래의 방법에 따라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ios에서 pdf 실행 시 "(정답표시X)"의 파일에서 정답이 표기되거나 이외의 오류가 발생하시면
App Store에서 Adobe Acrobat Reader PDF 뷰어를 다운로드하여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-마더텅 출판사 올림-
- 홈페이지에 오류가 있습니다.
-
아래 방법에 따라 실행하신 후 다시 한번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▷ 익스플로러 → 설정(톱니바퀴 모양) → 인터넷 옵션 → 일반 → 검색 기록 '삭제' → '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'만 체크 → 삭제 → 확인
▷ 크롬 → 설정 → 개인정보 및 보안 →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→ 기간 '전체기간' → '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'만 체크 → 삭제
▷ 안드로이드 - 설정 - 애플리케이션 - 삼성인터넷 - 추가설정 - 고급 -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- 검색 데이터 삭제 - 캐시,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선택 - 삭제
▷ 아이폰 - 설정- 사파리 -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
감사합니다.
-마더텅 출판사 올림-
- 선생님용 교재 신청 도중 오류가 생겨 신청이 안 될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
-
선생님용 교재 신청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아래 방법에 따라 실행하신 후 다시 한번 선생님용 교재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1. 인터넷이 익스플로러일 경우
익스플로러 → 설정(톱니바퀴 모양) → 인터넷 옵션 → 일반 → 검색 기록 '삭제' → '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'만 체크 → 삭제 → 확인
2. 인터넷이 크롬일 경우
크롬 → 설정 → 개인정보 및 보안 →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→ 기간 '전체기간' → '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'만 체크 → 삭제
감사합니다.
마더텅 출판사 올림.
- mp3파일에 오류가 있어요.
-
mp3파일에 오류를 발견하시면, 카카오톡 상담 혹은 마더텅 고객상담센터(1661-1064)로 전화주시면 빠르게 수정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- 교재의 오류를 찾았습니다
-
교재 오류신고는 오류신고의 원할한 처리를 위해 카카오톡, 메일, 고객센터, 홈페이지로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.
편하신 방법을 골라 오류 내용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오류 신고처는 아래와 같습니다.
카카오톡 mothertongue
이메일 mothert1004@hanmail.net
고객센터 1661-1064
홈페이지 (우측 하단 오류신고) http://www.toptutor.co.kr
오류 내용을 보내실 때는 교재의 정확한 이름과 학년, 오류사항을 적어주시면 됩니다.
- 1